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맛집

부산 애견카페 추천 넓은 운동장 그랑독

by 발자국과 이야기 2023. 10. 13.
반응형

부산 애견카페 추천 넓은 운동장 그랑독

강아지를 아파트에서 키우다 보면 좁은 집안에 갇혀있는 느낌이 들어서 슬픈 마음이 들 때가 종종 있죠ㅠ
저는 퍼그를 두 마리 키우고 있는데 큰 아이는 얌전한데 작은 아이가 하도 나가자고 매일 조르곤 한답니다.ㅎㅎ
오늘은 우리 견주님들이 마음 놓고 강아지들을 실컷 뛰어놀게 할 수 있는 부산의 애견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소개할 애견카페 '그랑독'은 단순히 방문할 만한 장소가 아닌, 체험해야 할 목적지임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부산 애견카페 그랑독 소개

  • ⭐주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 가락대로 1274 (봉림동) 그랑독
  • ⏰영업시간 : 19:00에 영업 종료
  • 📌문의 : 010-5768-3379
  • 🚘주차 : 주차공간 정말 넓어요! 걱정 XXX

1. 그랑독 전경과 주차장

그랑독 사진 1
주차장 넓은게 최고
그랑독 사진 2
진짜 넓어서 마음이 뻥!

보시다시피 주차장이 정말 넓어요~!
저는 강아지랑 차로 이동을 할 때 주차장을 꼭 체크하고 이동을 하는데, 이 부분은 걱정 안 하셔도 되겠네요
방문하면 주차장에 계신 직원분이 친절하게 어디에다 주차하라고 말씀해 주신답니다.ㅎㅎ
도심 한가운데가 아니라서 이렇게 편한 주차 너무 좋아요 ㅎㅎ

2. 메뉴판

그랑독 사진 3
먹는거 좋아 스티커 붙이면 살 쪄서 온다는...

그랑독은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 1인, 1마리 당 6천 원을 받고 있어요~
그 외에 간단한 간식거리나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음료들을 팔고 있습니다.
입장료 안내판 아래에 보시면 여러 가지 스티커를 볼 수 있는데요~
우리 강아지가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라면 만지지 마세요 스티커를 붙이고 놀아주시면 됩니다!!

3. 가게 내부

그랑독 사진 4
깨끗한 가게 내부

제가 방문했던 그랑독의 가장 큰 장점은 넓은 야외와 청결함이었어요!
보통 애견카페라고 생각하면 실내가 청결하지 못한 모습을 상상하실 수도 있는데 걱정 안 하셔도 되겠네요ㅎㅎ
중간중간에 계속 청소를 하시는 모습이 보였으며 방문객들도 오랜 시간 동안 좋은 평가를 주네요!

그랑독 사진 5
포토존.

카페 모서리 쪽에 보면 조그맣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ㅎㅎ
강아지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공간이었습니다.
저희는 간단하게 커피를 주문하고 운동장으로 바로 나갔습니다!

그랑독 사진 6
그랑독 커피 맛은 .. 흠..

커피를 주문하면 뒤에 보이는 하얀색 트레이에 담아서 주신답니다.

4. 야외 운동장

우리가 애견카페를 가는 목적! 애견카페의 존재 이유! 야외운동장.
저는 여러 군데 애견카페를 다녀 보았지만, 그랑독 야외운동장 정말 크고 경치도 좋아서 놀랬습니다.

그랑독 사진 7
진짜 넓은 애견 운동장. 실제로 보면 더 크다
그랑독 사진 8
그늘도 있고 가장자리에 테이블도 많이 있었다.
그랑독 사진 9
크.. 이것이 강 뷰?

운동장이 정말 커다랗게 있고, 바로 앞에 강이 흐르고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 가면 정말 기분 최고일 것 같네요.
솔직히 처음에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좀 큰 편이네?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방문하고 정말 크다고 느꼈어요.
날씨가 조금만 더 좋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여름인데 흐리기에 오히려 놀기 좋았다는 점ㅎㅎ

그랑독 사진 10
화창한 날에 가면 사진찍느라 바쁘겠다.

여름에는 더운 강아지들이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운이 좋으면 대형견들이 여기서 물장구치는 장면을 보실 수 있어요 ㅎㅎ

그랑독 사진 11
더워서 내가 들어가고 싶었다.

5. 그랑독 포토존

그랑독 사진 12
아 언니 같이가 ~ㅋㅋ
그랑독 사진 13
뛰어노니까 행복해

이렇게 넓은 야외 운동장에서 실컷 뛰어노는 모습을 보니,
잘 뛰어노는 아이들을 더 자주 산책시켜 줘야지.. 하고 마음먹게 됩니다.ㅠㅠ
가게 내부에 포토존도 있으니 이용하시고 인증샷 가져오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그랑독 사진 14그랑독 사진 15
언니 좀 웃어~~ 왜이렇게 시무룩행?

마치며

그랑독 사진 16
다음에 또 오자 너무 재밌어ㅎㅎ

강아지를 키우는 반려인이라면 애견카페를 오면 마음이 힐링되는 건 모두가 공감하실 겁니다.ㅎㅎ
크고 순한 강아지부터 작고 귀여운 강아지까지 여러 반려견들과 소통하며 행복한 하루를 보내세요!

(본 포스팅은 어떠한 수수료도 받지 않고 솔직한 후기로 작성하였습니다.)



펫포메이션이 소개하는 알콩이 달콩이입니다.^^
2023.08.30 - [반려동물/견종백과] - 펫포메이션의 퍼그 듀오를 소개합니다. ( 알콩이, 달콩이 )

 

펫포메이션의 퍼그 듀오를 소개합니다. ( 알콩이, 달콩이 )

오늘은 저의 소중한 가족을 소개하고자 합니다.우리 집 두 마리 강아지를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겠습니다. 강아지 종류는 두 마리 다 '퍼그'이며, 이제는 제가 매일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해주는 소

petformati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