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맛집

부산 기장 카페 디저트가 매력적인 칠암사계

by 발자국과 이야기 2023. 10. 16.
반응형

부산 기장 카페 디저트가 매력적인 칠암사계

부산 근교에는 정말 매력적인 카페가 많이 있죠!

바닷가 주변이라서 뷰는 따놓은 당상이라서 대형 카페가 많이 들어서는 거 같습니다.

바쁜 일상생활에 이리저리 치이다 보면 도심 속에서 벗어나 조용하고 평온한 시간을 가지고 싶죠!

아름다운 경치와 평화로운 분위기, 그리고 맛있고 다양한 빵과 각종 디저트류 까지.

오늘은 방송에도 나와서 유명해진 기장 카페 칠암사계에 방문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부산 기장 카페 칠암사계 소개

  •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읍 칠암 1길 7-10
  •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1 : 00
  • 📌문의 : 0507-1318-4900
  • 🚘주차 :주차공간 정말 넓어요! 걱정 XXX

1. 칠암사계 전경과 주차장

기장 칠암사계 사진 1
전용 주차장 너무 좋아

방문자가 엄청난 만큼 필수적인 주차장!

친절하게 주차를 도와주시는 직원분도 계시고 자리도 엄청 넓어서 금방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기장 칠암사계 사진 2
빨리 주차하고 커피 마시러 가야지

주차장은 네비게이션을 치고 도착한 카페 바로 맞은편에 있으니 어디 돌아갈 필요도 없답니다.ㅎㅎ

기장 칠암사계 사진 3
전시장을 연상케 하는..

그리고 도착한 칠암 사계!

방문한 날은 날씨도 정말 시원하고 좋아서 경치를 볼 생각에 벌써 신나 있었답니다. ㅎㅎ

2. 메뉴판

기장 칠암사계 사진 4
우리는 아메리카노가 국룰

음료 메뉴는 다른 대형카페보다는 조~금 저렴한 편이라고 느꼈습니다!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이랑은 비교할 수 없지만..ㅎㅎ

카페의 커피 가격은 분위기와 장소를 이용하는 가격이잖아요?ㅎㅎ

3. 가게 내부

기장 칠암사계 사진 5
사람 너무 많아..

와우... 저 많은 인파... 보이시나요 ㅠㅠㅋㅋ??

제가 방문해 본 카페 중에서 진짜 제일 사람이 많은 카페였습니다.(연휴라서 그런가)

날씨도 좋은 휴일이라서 다들 힐링하러 오셨나 봅니다.^^

기장 칠암사계 사진 6
카페가 생각보다 정말 넓다.

칠암사계는 계속 감탄을 하게 되는 공간이었습니다.

3층까지 있는 카페에다 넓은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 곳에 자리 잡아 탁 트인 전망이 황홀한 경치를 선사했죠.

이 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바다가 보이는 경치를 촬영을 못해서 너무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내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가게 전체가 커다란 통유리로 되어있고, 나무 같은 천연 소재들로 꾸며진 공간이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주었죠.

그래서 공부를 하거나 이어폰을 꽂고 책을 읽는 사람도 간간이 보였고 단체 손님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4. 칠암사계 디저트

기장 칠암사계 사진 7
예쁜 디저트들

시선을 사로잡는 예쁜 디저트들. ;ㅅ;

저는 개인적으로 달달한 초코빵을 좋아하는데 예쁜 경치를 보면서 먹으니 더 맛있었답니다.ㅎㅎ

기장 칠암사계 사진 8
뷔페처럼 줄서서 빵을 골랐다.

이렇게 예쁘게 생긴 빵은 뭔가 먹기 아까운 느낌이 드는 건 저만 그런 건가요?ㅎㅎ

다양한 커피종류와 맛있는 디저트..

대형 카페를 다녀보면 사실 경치만 예쁘고 빵이나 음료가 별로인 적이 많았는데, 칠암사계는 맛있었습니다.

커피는 향도 진하고 부드러우며 특히 샌드위치가 정말 신선한 재료를 사용했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식사 후 디저트를 맛보려 오시는 분도 계시지만, 샌드위치 종류로 식사를 하러 오시는 분도 계시네요ㅎㅎ

기장 칠암사계 사진 9
먹기 아까워ㅠㅠ
기장 칠암사계 사진 10
달달한 초콜렛

칠암사계는 사실 디저트 중에서도 소금빵이 유명한 곳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죠.

그런데 소금빵은 나오는 시간도 기다려야 하고 길~~게 늘어선 줄을 기다려야 해서..ㅠㅠ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굳이 제일 유명한 빵이 아니더라도 다른 빵과 디저트도 하나하나 다 예쁘게 생겼고 먹기 아까울 정도로 정성스러웠네요.

5. 마치며

기장 칠암사계 사진 11
통유리라서 경치가 탁 트여있다.

시끄러운 도심의 소음에서 벗어나 조용~한 해변가에 앉아서 즐기는 힐링!!

아름다운 바다를 끼고 여유로운 커피 한잔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기장 칠암사계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네요ㅎㅎ

(본 포스팅은 어떠한 수수료도 받지 않고 솔직한 후기로 작성하였습니다.)


펫포메이션이 소개하는 강아지 정보입니다.^^

2023.09.27 - [반려동물/견종백과] - 강아지 베들링턴 테리어 성격과 특징 구리 중독증 관리

 

강아지 베들링턴 테리어 성격과 특징 구리 중독증 관리

강아지 베들링턴 테리어 성격과 기본 정보 오늘의 강아지는 베들링턴 테리어입니다! 양을 닮은 이 견종은 테리어 중에서 혈통 내력이 가장 오래되었다고 하네요! 한때는 잉글랜드 북부에 로스

petformation.tistory.com

반응형